• 자주묻는 질문

    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  • 소비자 고객 응대는 누가 하나요?
    • 소비자 고객응대는 본사의 전문 CS팀이 전담합니다.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본사 "고객센터"로 전화주시면 됩니다.
    •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?
    • 업무시간 안내 드립니다.

      평일 (월~금) : 오전 9시~오후 6시 (점심시간 : 오후 11시 45분 ~ 1시 15분)  

    • 구매자가 기록한 상품평을 판매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나요?
    • 판매자는 [상품평] 삭제 권한이 없습니다.
      판매자는 [상품평] 삭제권한이 없으며 관리자에게 요청하더라도 구매자 동의없이 임의로 처리해드릴 수 없습니다.
      단, 욕설과 비속어가 기재가 되어 있는 경우 관리자에게 숨기기 및 삭제 처리를 요청하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• (주) 행복드림 대표자 : 김미숙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화로59길 23, 2층 (상인동)
      사업자등록번호 : 514-81-92949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제2016-대구달서-4280호
      TEL : 1600-6121 FAX : E-mail : edumosta@naver.com

      (주) 행복드림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

      Copyright ⓒ (주) 행복드림 All rights reserved.

    • · 티켓고객센타-ARS결제문의
      1600-6121
      · 쇼핑몰 문의
      1544-2756
      · 상담 : 오전9시~오후6시 (주말,공휴일 휴무)
      · 점심 : 오후12시~오후1시